삼성전자, 반려동물 보유가구를 위한 취향가전으로 펫케어 공기청정기 선보여

[크기변환]2020122301314_0.jpg

삼성전자가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‘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출시하면서 나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‘취향가전’을 본격적으로 선보였다.

펫케어 모델인 ‘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급증하는 반려동물 보유 가구를 위해 공기 중 반려동물의 털을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극세필터와 대소변과 사료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탈취필터가 장착되었다.

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3가지 살균 기능도 적용했다. △전기장을 발생 시켜 집진필터에 포집된 세균을 99% 살균하는 ‘전기 살균 시스템’ △산화아연 항균 섬유로 만들어져 공기청정기를 가동하지 않아도 필터 속 세균 증식을 99.9% 억제하는 ‘항균 집진필터’ △팬 가장자리까지 살균해주는 ‘UV LED 살균’이 적용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.

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106㎡형(53+53㎡형 모듈)부터 삼성닷컴에서 먼저 판매되며 2021년 1월 4일부터는 전국 온·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이 제품의 출고가는 기능과 디자인에 따라 130만~140만원이다.

삼성전자는 연기자 정려원과 안보현이 집에서 보내는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브이로그 형식으로 취향가전을 소개하는 영상도 23일 공개한다.

영상을 감상한 후 가장 갖고 싶은 제품이 등장하는 장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.

 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